실적공사비
나의적산


FAQ
번호 질 문
1 주문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2 세금계산서/계산서를 신청하려면 어디서 하나요? 책과 함께 받을 수 있나요?
3 결제하던 도중에 다운됐습니다. 결제됐다고 문자는 왔는데 주문이 접수 된건가요?
4 결제를 완료하였는데, 유료로 전환이 안됩니다.
5 온ㆍ오프 결합상품 한 가지를 결제했는데 지출증빙을 할 경우, 왜 계산서와 세금계산서로 분리되어 2가지로 나오나요?
6 패키지상품을 구매할 경우 포인트 적용은 왜 안 되는 건가요?
7 패키지상품을 구매할 경우 책자의 배송일자와 온라인서비스의 사용가능일자가 궁금합니다.
8 패키지상품 환불정책
9 물가정보를 구독신청하고 배송받았습니다. 7월호 물가정보를 받아야 하는데 6월호가 배송되어 왔습니다.교환해주세요.
10 정기구독을 **개월 받아보았습니다. 회사사정으로 인해 나머지 개월수 만큼 환불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11 도서 주문은 회원이 아니어도 가능한가요?
12 주문한 도서를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3 결제시에 (사)한국물가정보가 아닌 LG DACOM로 찍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4 주문한 상품의 결제는 어떻게 합니까?
15 도서주문 후 결제 방법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6 과거 물가정보 단가는 어디서 보나요?
17 노임단가는 어디서 보나요?
18 온라인 KPI 서비스의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19 나의 내역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20 북마크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21 프린트(고급인쇄)가 안되거나 E-도서관 뷰어가 열리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22 고급인쇄란 무엇인가요?
23 오즈 리포트 뷰어란 무엇인가요?
24 고급인쇄가 안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25 로그인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26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27 회원구분은 어떻게 되나요?
28 홈페이지 회원이 아니면 정보를 이용할 수 없나요?
29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30 아이디를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1 외국인 가입은 안되나요?
32 개인/기업정보 수정은 어떻게 합니까?
33 기업회원입니다. 담당자가 변경될 경우 서비스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34 나의 물가정보는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
35 과거단가는 어떻게 보나요?
36 KPI포인트 정의와 운영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37 KPI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38 왜 저는 KPI포인트가 적립이 안되나요?
39 지금 구매하려는데 언제 포인트가 적립되나요?
40 KPI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41 KPI포인트가 왜 없어지나요?
42 정기구독 환불을 하면 KPI포인트는 어떻게되나요?
43 결제 시 KPI포인트를 잘못 사용하였습니다. 정정 또는 수정이 가능한가요?
44 오프라인에서 상품 구매 시 KPI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45 담당과 운영시간을 알려주세요.
46 X-price 서비스 신규가입은 중단되었습니다.
47 X-price 서비스는 언제까지 제공되나요?
48 도서구독 회원은 회원신청을 안 해도 되나요?
49 법인 또는 개인 아이디 공유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50 저희 사업자번호로 여러명이 이용할수는 없나요?
51 지정한 리소스 다운로드 실패라고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blank
사단법인 한국물가정보
하단 분리선
(04521)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32 13층 (무교동, 효령빌딩)  /  회장 노영현  /  대표전화 1577-7200  /  팩스 02)756-0792
사업자등록번호 202-82-55198  /  통신판매업신고 중구04074호  /  부가통신사업신고 11208
(사)한국물가정보의 사전 승낙 없이 모든 정보를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등 무단 이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2000-2017 ⓒ Korea Price Information,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