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의 내역서 시작하기
화면의 나의 내역서 BOX 내 폴더들을 보여줌
ㅁ 안의 리스트관리를 이용해 나의 내역서 활용
2. 버튼을 클릭
「내역서 리스트관리」 팝업창
3. 리스트 추가
버튼을 클릭
4. 리스트명 변경
를 클릭한 후 「내역서명:」에서 수정
5. 리스트 삭제
옆의 를 클릭(리스트가 삭제됨과 동시에 내역서 내용이 모두 삭제)
6. 종료
버튼을 눌러 작업을 종료
7. 내역서 작성
① 나의 내역서의 내역서 리스트를 클릭
버튼 클릭(일위대가추가 팝업창)
③ 일위대가 추가 팝업 - 분류를 하나이상 선택 후 버튼을 클릭
④ 일위대가 수량 넣기 - 내역서에 추가할 일위대가의 선택버튼을 클릭
- 수량입력하기
- 일위대가명 클릭(재노경 일위대가 팝업창)
⑤ 일위대가 추가 종료 - 버튼 클릭(내역서 관리 페이지로 이동)
⑥ 내역서 관리 - 내역서 수량, 공종, 규격, 단위 수정은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일위대가변경
- 내역서의 공종 삭제는 버튼을 클릭하여 일위대가 삭제
- 공종명을 클릭시 공종의 재노경 일위대가 팝업창
⑦ 내역서관리작업 후 내역서보기/일위대가보기/단가표보기(미리보기 페이지)은 자동 생성
⑧ 엑셀다운/인쇄 - 버튼 클릭
 인쇄창
인쇄선택 - 인쇄할 페이지 선택
버튼 클릭 - 선택된 페이지만 미리보기에 보임
버튼 클릭 - 선택한 페이지 인쇄
 인쇄 페이지 - 내역서

 

 인쇄 페이지 - 일위대가
 
 인쇄 페이지 - 단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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