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공사비
나의적산


한국물가정보 정책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저작권보호정책KPI포인트 운영정책
 
KPI포인트 운영정책
      포인트 운영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본 운영정책은 관련법령의 개정이나 당사 내부방침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시나 사이트 이용 시에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용어의 정의
본 운영정책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포인트"라 함은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을 안내한 온라인 상품을 구매할 경우 부여받게 되는 적립금을 말합니다.
2. "온라인 구매"라 함은 "회사"의 홈페이지(http://www.kpi.or.kr)내에서 직접 결제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운영정책
1. "회사"는 "온라인 구매"를 통하여 KPI 상품을 구입하는 "회원"에게 운영정책에 따라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구매자는 온라인 상품을 선택 후 결제 시 "포인트" 적립을 위한 확인절차(휴대폰번호, OK캐쉬백 카드번호)를 통해 약정된 "포인트"를 부여받을 수 있으며, 이때 구매자는 ㈜SK플래닛에서 제공하는 OK캐쉬백 서비스 회원이어야 합니다.
3. "회원"의 "포인트" 적립시 "회사"는 다음을 포함하는 정보를 "회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① “포인트” 적립을 위한 회원 개인정보(회원명, 회원 ID, 휴대폰 번호, OK캐쉬백 카드번호 / 카드 비밀번호)
② 당사의 상품에 대한 평가 및 서비스 수준에 대한 설문 조사
4. "회사"는 "포인트" 부여를 안내한 온라인 상품에 대하여 특정한 비율만큼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는 "포인트" 부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① 지정된 정가가 아닌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경우
② "회사"의 "오프라인 구매"채널(지로입금, 계좌송금 등)로 상품을 결제한 경우
5. "포인트"는 "회사"의 서비스 제도로써 "회사"의 홈페이지 내에서 상품 구매 시 회사에서 정한 일정 단위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1"포인트" = 1원), 사용 후 현금으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6. 온라인 상품 환불 신청 시 "포인트"의 환불은 별도로 없으며, 온라인 상품 환불금액에서 기 적립된 "포인트"를 차감 후 환원됩니다.
7. “포인트”는 OK캐쉬백 전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 소멸 등 OK캐쉬백 서비스 변경에 대한 사항은 ㈜SK플래닛이 제공하는 OK캐쉬백 카드서비스, 회원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8. 기 적립하였던 KPI포인트는 3년 이내 미사용 시 자동 소멸 되며, OK캐쉬백 포인트와 중복사용이 불가합니다.
9. "회사"는 경영정책 변경 등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본 정책에 의한 "포인트" 서비스를 일방적으로 종료 또는 폐쇄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포인트" 서비스를 종료 또는 폐쇄하고자 하는 경우 중단 또는 폐쇄시점부터 최소 1개월 이전에 "회원"에게 통보하며, 적극적으로 "포인트" 사용을 촉진하는 활동을 합니다.

blank
사단법인 한국물가정보
하단 분리선
(10881)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354 / 회장 노영현 / 대표전화 1577-7200 / 팩스 031)870-1097 / 이메일 ebiz@kpi.or.kr / 호스팅 (주)KT
사업자등록번호 202-82-55198  /  통신판매업신고 중구04074호  /  부가통신사업신고 11208
(사)한국물가정보의 사전 승낙 없이 모든 정보를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등 무단 이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2000-2019 ⓒ Korea Price Information,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