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물가정보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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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어의 정의

본 운영정책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포인트"라 함은 "회사"에서 지정한 상품을 구매할 경우, 부여받게 되는 적립금을 말합니다.
2. "온라인 구매"라 함은 "회사"에서 지정한 상품을 웹사이트 내에서 직접 결제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KPI포인트 운영정책

1. "회사"는 "온라인 구매"를 통하여 KPI 상품을 구입하는 "회원"에게 운영정책에 따라 "KPI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KPI포인트" 적립을 안내한 온라인 상품에 대하여 특정한 비율만큼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는 "포인트" 적립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① 정가가 아닌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경우
  ② 지로입금, 계좌송금으로 상품을 결제한 경우
3. "KPI포인트"는 "회사"의 서비스 제도로써 "회사"의 홈페이지 내에서 상품 구매 시 회사에서 정한 일정 단위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1"포인트" = 1원),
  사용 후 현금으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4. KPI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한 상품의 환불 신청의 경우, 구매 시 사용(차감)된 "포인트"는 재적립 되고, 구매 시 적립된 "포인트"는 사용(차감) 됩니다.
  단, 잔여포인트 부족으로 적립된 포인트를 차감할 수 없는 경우, 환불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됩니다.
5. KPI포인트는 “회사”에서 지정하는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종류는 정기간행물(종합물가정보, 종합적산정보, 전기정보통신적산정보), 온라인서비스(온라인 물가정보, 통합회원, 물가·통합 패키지) 입니다.
6. 적립된 KPI포인트는 5년 이내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됩니다.
7. "회사"는 경영정책 변경 등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본 정책에 의한 "포인트" 서비스를 일방적으로 종료 또는 폐쇄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포인트" 서비스를
  종료 또는 폐쇄하고자 하는 경우 중단 또는 폐쇄시점부터 최소 1개월 이전에 "회원"에게 통보하며, 적극적으로 "포인트" 사용을 촉진하는 활동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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